요새는 진짜 카페가 너무너무너무 많아서 어디가야할지 항상 고민이에요.
근데 이렇게 많은데도 가는곳마다 사람도 어찌그리많은지.....!!
이번에는 카페 검색하다가 넓어보이는 카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오픈한지 얼마 안 된
카페라고 해서 바로 후다닥 다녀왔지요.
폴콘 리버가든입니다! 남양주에서 현재 가장 인기있는 핫한 카페라고 하네요.
폴콘 리버가든 팔당
매일 09:00 - 22:00 연중무휴 / 주차가능
본점은 파주라고 하는데 저는 진짜 처음 들어본 카페인데 본점도 있고 꽤 여러곳에 분점도 있다구 하더라구요.
나만 몰랐던 인기카페ㅜ.ㅜ
아니근데 저 스마일 보고 노티드가 엄청 생각 났는데 연관은 없는거겠죠?
넓은내부! 근데 좌석 간격도 그만큼 넓어서 테이블이 몇개 없기에 주말에는 실내에 자리잡기 힘들겠더라구요.
솔직히 한여름에는 실내에 앉아서 에어컨 바람 똭!! 이게 최곤데 진짜 실내 자리잡기 힘들듯.....물론 2층도있어요!
오른쪽이 2층 사진인데 여기도 테이블은 그렇지 많지가 않더라구요ㅠㅠ 어쨌든 주문을 먼저 하러 가볼게요.!
우와 대형베이커리 카페라더니 진짜 빵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매장도 너무 넓고 사람도 엄청많고 .......
빵 가격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요새 카페가면 진짜 빵값 금값이라서 무서웠는데
여기는 나름 합리적인 가격 같았어요! 너무 비싼빵을 많이 봐서그런지..
하지만 이때 밥을 먹고 간거라서 음료만 주문했어요ㅜㅜ 맛있어보이는 빵 많았는데 먹을 수 없을 것같아서ㅜㅜ
다음을 기약하며 오늘은 음료만..!!
주말이라 그런지 진짜 사람도 너무 많아서 엄청 오래 기다리고 주문했어요ㅜㅜ
젤라또도 팔고 음료 종류도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더워서 시원한 아아가 땡겨서 아아와 함께 다이어트중인 친구는 달콤하다라는 티를 주문했어요.! 다이어트티라던데 진짜 다이어트가 될진 모르겠지만 마음의 평안을 얻겠다며
주문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야외인데 야외가 진짜 좋긴 좋더라구요. 봄,가을에는 야외에 앉아서 마시면 진짜 최고일것같은.
진짜 강 바로 앞에서 바람 솔솔~ 하지만 강 근처엔 벌레 많은거 아시죠?
진짜 저 야외에 앉았다가 진짜 벌레만 퇴치하다가 왔어요. 와 사람들 진짜 다 어떻게 그냥 앉아서 마시는지 신기할정도.
진짜 벌레가 한번 마실때마다 우수수수수수 날라와서 진짜 어우 다시 생각해도 소름돋아요...
웬만하면 그냥 야외는 구경만하시구 실내에서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야외는 진짜 눈으로만 잠깐 즐기는게 최고에요..!
벌레는 많지만 채광은 장난아니죠? 카페 자체가 굉장히 모던하고 예뻐서 사진을 대충 찍어도 엄청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아까 스마일 모양있는데가 포토존인데 저는 그냥 여기서 찍었는데 여기가 사진이 더 예쁘게 나오는거같았어요!(개인적인 생각)
달콤하다(\6,500) 아이스아메리카노(\5,500) 등장!
달콤하다티는 음 처음에는 애매하다가 끝에 약간 단맛이 나는데 저는 좀 애매한 맛이었어요.
친구도 그냥 아아 시킬걸 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냥 진짜 전형적인 티! 근데 좀 음 떫은티???????
아아는 그냥 평범한 아아의 맛이에요. 솔직히 남양주카페에서 맛있는 아아찾기 힘들죠.....카페 예쁘면
맛은 그냥.........그래두 진짜 카페가 예뻐서 와볼만한 곳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일단 빵 맛집인것 같았어요. 빵이 다 맛있어보였거든요. 그래서 저도 다음에 빵먹으러 다시 와볼것같았어요.
여기는 또 다른 곳인 종묘배양장인데 여기서는 음료는 섭취가 안돼요.
원래는 음료섭취 가능했던거 같은데 바뀐거 같더라구요.!
어쨌든 초록초록하니 싱긋한 분위기 잠깐 땀 식히기에 좋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