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위례 가성비 맛집ㅣ덮밥이랑 파스타가 맛있는 오붓식당

by 융블 2021. 5. 18.

급 파스타가 땡겨서 집에서 가까운 곳을 찾다가 #오붓식당 이라는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칭구가 추천해준 곳인데 만족스러운 식사여서 블로그 탕탕

 

주차하구 2층으로 올라오니 너무 거리가 휑-해서 '길을 잘못찾았나'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다행히 표지판이 있어서

조금만 앞으로 가면 가게가 나오더라구요! 멀리서 사람들이 있는 곳이 있어서 가보니 요로케 야외테라스도 나름대로 마련되어있구 귀여운 #오붓식당 간판도 등장! 이렇게 휑한곳에 딱 이 가게에만 이렇게 사람들이 북적한거 보고 오..맛집 이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매장 내부가 너무 깔끔했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지 엄청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강하더라구요. 자리 간격도 넓어서 코로나 시대에 불편하지 않고 좋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사실 여기에 파스타 먹으러 온 것도 있지만 친구가 보내준 사진에서 연어아보카도 덮밥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그것도 주문하고 싶었지만 같이 온 칭구는 연어와 아보카도 둘다 별로 좋아하지 않는 친구라서 같이 나눠먹기위해 연어는 먹지 않았어요. 하지만 꼭 다음번에는 연어덮밥을 먹으러 올거예요. 진짜 맛있어보였거든요.

그래서 이날은 베스트메뉴인 오붓짬뽕 파스타와 밥류도 하나 시키기 위해 갈릭 소고기 덮밥 이렇게 두 메뉴를 주문했어요. 사실 다른 블로그에서 볼때 양이 적어보여서 원래라면 뭐 샐러드라도 하나 더 시켰겠지만 이날은 조금이따 치킨 먹기러해서 간단하게 두개만 주무했답니다.

생각보다 금방나온 메뉴입니다. 일단 오붓짬뽕 파스타(\15,000) 아니 적당히 먹으려고 시킨건데 진짜 그릇 엄청큰거있죠? 아니 진짜루 사진이 안담기더라구요. 그릇 진짜 컸는데 왜 사진은 그렇게 커보이지 않을까요...?

양이 진짜 푸짐했어요. 진짜 둘다 나오자마자 뭐야 그릇크기 이러고 놀랐답니다. 맛은 사실 처음에 파스타를 먹으러 갔는데 그래서 토마토파스타 시킬까 하다가 베스트가 이 짬뽕파스타 이길래 주문했는데 그냥 국물파스타 겠거니 생각했는데 진짜 짬뽕의 불맛이 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얼큰한 짬뽕파스타 이름에 딱 걸맞았어요! 생각한 국물 파스타는 아니었지만 이름에는 딱 맞았어요. 만약 일반 파스타 드시구 싶으시면 다른 파스타 드시구 해장?아니면 얼큰 파스타 드시구 싶으면 이 메뉴 추천입니다. 먹을수록 맛있긴 하더라구요. 뭔말인지 모르시겠지만 생각한 맛은 아니지만 정말 맛있었다는 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메뉴는 갈릭소고기 덮밥(\9,500)입니다. 제가 막 장조림 버터 덮밥 이런걸 안먹어봤거든요??근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크림소스가 들었다는데 막 느끼하지도 않고, 근데 같이간 친구는 다른곳에서 먹은 소고기덮밥이 맛있다구 하더라고요.. 제가 원래 느끼한걸 싫어해서 이런류를 잘 안먹어봐서 그런지 저는 참 맛있었는데 말이죠. 특히 양파 맵지도 않고 느끼함을 딱 잡아주고 맛있었어요! 

제 손이랑 그릇크기 비교하려고 찍은건데 왜 그닥 별 느낌이 안들까요...... 저거 손 그릇에 딱 붙이고 찍은거예요. 진짜 그릇 크다구요ㅜㅜ 저희 진짜 밥 적당히 먹으려고 했는데 진짜 이거 두개만 먹고도 엄청 과식한 느낌 들었어요.

날 좋은 날은 밖에서 먹으면 진짜 너무 좋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오면 꼭 밖에서 먹어야지 생각했어요. 다음번에는 연어덮밥이랑 토마토 파스타 먹으러 또 갈거예요. 주차도 되고, 매장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음식도 정갈하니 맛있어서 

근처에 이런 맛집이 있어서 너무나 좋아요.><

여러분도 위례갈일 있으면 한번쯤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